애드게이트
  즐겨찾기   고객센터    
 
  > 고객센터 > 자료실  
 
 
 
 
Home >      
 
작성일 : 14-08-21 13:30
[인터넷광고자료실] 광고용어사전 : ㅇ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1,785  
용어 의미
이관 광고주와 마케터의 매핑은 영업가이드를 기준으로 Daum 관리자의 승인을 통해 매핑 이관이 진행된다.
이미지형 소재(Type) 광고에 노출되는 이미지 형태를 의미하며, 이미지, 움직이는 gif, 플래시가 있다.
(소재파일 형식 jpg, gif, png, swf)
연관키워드 해당 키워드와 의미론적으로 관련성이 있는 키워드로 검색서비스에서 실제 사용자들이 입력한 키워드 데이터를 가공하여 연관 키워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 신혼여행 → 허니문, 결혼여행, 신혼여행지
인증키 마케터가 광고주 매핑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광고주의 동의을 얻어야 하며, 광고주 동의는 SMS나 메일로 발송된 인증키를 통해서 확인가능하다.
일예산 일 단위로 설정할 수 있는 광고비용의 상한 금액이며, 일예산에 도달하면 광고가 노출되지 않는다.
과다하게 광고비가 지출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한 보조 수단 역할을 한다.
입찰 해당 키워드의 노출을 위해서 지불할 수 있는 금액을 설정하고, 이 금액에 따라 노출과 노출 순위를 결정하는 방법을 의미한다.
입찰가 클릭 1회당 지불 가능한 최대 금액. 영어로는 PPC(Pay per click)이라고 한다.
월 예상광고비용 광고 등록 시 해당 키워드의 클릭당 광고비를 월 단위로 미리 예측한 것을 의미한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