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게이트
즐겨찾기   고객센터    
 
  > 고객센터 > 자료실  
 
 
 
 
Home >      
 
작성일 : 19-08-12 11:52
[네이버자료실] [네이버 배너광고] 네이버 메인 화면에서 보이는 배너는?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63  

네이버에서 진행 가능한 배너광고!!

네이버에서 노출이 된다고 하여 모두 네이버에서 진행 가능한 광고가 아닌데요.

과연 어떤 배너광고들을 진행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그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애드게이트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배너 - 타임배너와 롤링배너


01. 네이버 - 타임보드 광고

네이버 메인에 보이는 가장 큰 배너광고! 이 배너광고는 '타임배너'라고 하는 광고입니다. 이런 광고를 업계에서는 'DA'광고라고도 부르는데요. "Display ad"의 줄임말로 보시면 된답니다.

타임보드 광고는 네이버 메인에 뜨는 광고로, 정해진 시간 동안 광고를 독점적으로 노출시킬 수 있어 높은 전환 효과, 높은 브랜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프리미엄 광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간대마다 금액이 다르며, 접속자 수가 가장 낮은 시간대 즉, 최저가는 1,000만원입니다.

02. 네이버 - 롤링보드 광고

롤링보드 광고는 로그인창 하단에 나타나는 배너광고로 '롤링'이라는 말 처럼 여러 광고가 번갈아 가며 보여지게 됩니다.

즉 여러개의 광고주가 함께 참여하는 방식이고, 금액을 높게 책정할 수록 많이 노출되게 되는 광고입니다.

최소 금액은 500만원부터 시작되며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배너가 커지면서 동영상이 나오는 동영상형 등 특수한 소재를 활용하여 이용자에게 풍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03. 커플보드

현재 위에 나와있는 이미지는 "커플보드" 라고 부르는 광고 상품입니다.

타임보드와 롤링보드가 같은 이미지로 통일되어 보이죠?

타임보드와 롤링보드 영역에 1시간 고정으로 동시 노출되어 두 개의 광고 영역을 활용한 스토리 전개 및 크리에이티브로 높은 브랜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동시적인 배너 광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배너 광고를 하는 이유?

하지만 가격대를 보면 감히 도전하기 어려운 네이버 배너광고인데요.

하지만 네이버의 일간 순 방문자수가 3,000만이라면?! 네이버 점유율은 74.7%!

내 광고를 3,000만명이 본다고 생각하고 국내 이용자의 74%가 네이버를 이용하면서 내 광고를 보게 된다면?

그만큼 브랜딩이 되고, 그만큼 매출이 오를 것이기 때문에 진행하시는 분들이 계신답니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 보이는 스페셜 DA, 브랜딩 DA, 3선 DA 등도 진행해볼 수 있는데요.

모바일에 보이는 배너 광고는 어떤 것이 있는지 그리고 그 견적은 어떠한지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