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게이트
즐겨찾기   고객센터    
 
  > 고객센터 > 자료실  
 
 
 
 
Home >      
 
작성일 : 19-08-12 13:11
[인터넷광고자료실] 토스 행운퀴즈,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광고 효과는?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288  

요즘 실시간 인기 검색어 상위에 항상 떠오르는 토스 행운퀴즈!

그리고 캐시슬라이드의 초성퀴즈까지, 매체사와 접목한 광고들이 있는데요.

실시간 검색어에 오래 머물러 있고, 관련 기사들까지 우후죽순으로 쏟아지니

앱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반응은 물론,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노출이 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광고 중 하나인데요.


토스(Toss) 행운상자


토스 행운상자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간단한 미션 수행을 시킨 후, 힉득한 행운상자를 열어 00% 당첨의 혜택을 얻는 형태입니다.

행운상자가 주는 소소한 행복, 재미들을 얻기 위해 수백만 명이 참여할 정도로 반응이 뜨거운 이벤트였는데요.

여기서 발전하여 토스 '행운퀴즈'가 된 것이며, 회원이 직접 상금을 걸고 퀴즈를 만들 수도 있는데요.

특히나 이 행운퀴즈가 기업과 콜라보하면서 금액이 올라가고, 검색수가 올라가게 되는 것이죠.

비슷한 매체로는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가 있어요.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캐시슬라이드의 초성퀴즈 역시 단기간 집중도 높은 퀴즈 이벤트 진행으로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상승과 이슈화를 제공합니다.

캐시슬라이드, 캐시슬라이드 스탭업, 더퀴즈라이브, 에디슨 오퍼월에서 동시 진행 가능한데요!

캐시슬라이드 실시간 초성퀴즈의 경우 실시간, 선착순이라는데에 메리트가 있습니다.

검색결가에서 힌트를 얻어 정답을 입력하기 때문에 키워드를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