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게이트
  즐겨찾기   고객센터    
   
   
 
 
 
  > 고객센터 > 공지사항  
 
Home >      
 
작성일 : 14-12-02 14:37
[네이버] 일부 지역 키워드의 광고 노출 형태(UI) 변경 안내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16,128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

 

2014년 9월 1일(월) 부터 PC에서도 위치 정보가 중요한 일부 키워드에 대해 
광고 우측에 '위치 미리보기' 영역이 노출됩니다.

 

[ 일부 지역 키워드 PC 광고 노출 형태(UI) 변경 안내 ]


■ 적용일

2014년 9월 1일(월)

 

■ 적용 내용

네이버 통합검색에서 일부 지역 키워드 검색 시, 광고 노출 형태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적용 영역 : PC 파워링크 및 비즈사이트 영역

- 적용 대상 : 위치정보가 중요한 일부 키워드

- 적용 예시 : 아래 예시이미지와 같이, 위치정보가 입력된 광고는 검색결과 우측에 돋보기 아이콘이 노출됩니다.

                   레이어 상에서 지도 하단의 업체명과 URL을 클릭하면 광고주의 사이트로 연결되어 과금되며,

                  '길찾기' 버튼 클릭 시 네이버 지도 페이지로 연결되며 과금되지 않습니다. 
 

 

 * 위 이미지는 광고주님 이해를 돕기 위해 만든 예시 화면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
1. 지도 정보는 사전에 위치정보를 등록하신 광고에 한해 노출됩니다.
위치정보 등록은 [광고관리시스템 > 관리도구 > 사이트정보관리 > 위치정보]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단, 위치정보를 등록하셨더라도, 해당 광고가 OFF 되어 있거나 지도가 노출되지 않는 키워드의 광고 검색결과에서는
위치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본 광고 노출 형태 변경과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