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게이트
  즐겨찾기   고객센터    
   
   
 
 
 
  > 고객센터 > 공지사항  
 
Home >      
 
작성일 : 16-01-28 14:29
[네이버] 클릭초이스 입찰가 변경 기능 및 제공 데이터 변경 안내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8,901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 

 

2015년 12월 21일(화), 클릭초이스 입찰가 변경 기능 및 제공 데이터가 일부 변경됩니다.

이에 광고주 여러분들께 사전 안내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확인하셔서 광고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 입찰가 변경 기능 및 제공 데이터 변경 안내 ]  

 

■ 적용 일정

: 2015년 12월 21일(월) 14:00 ~

 

■ 주요 변경 내용

1. 입찰 변경에 도움을 주는 데이터 산정 기준이 변경됩니다.

   A. 순위별 제공 데이터의 산정 방식이 최근 4주(28일) 기준으로 변경됩니다.

 
2. 모바일 광고 입찰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데이터를 추가 제공합니다.
   B. 모바일 검색매체(모바일 파워링크)의 순위별 입찰가, 예상순위, 예상 클릭비용 데이터를 최근 4주(28일) 기준으로 제공합니다.
 
3. 입찰 관련 일부 기능이 변경됩니다.
  C. 광고노출현황의 입찰 참여 광고수 및 현황 화면 링크 조회 기능이 노출 현황 화면 링크 단독 제공으로 변경됩니다.
  D. 예상 순위 일괄 계산 기능 제공이 중단됩니다.
  E. 희망순위 기준(최저기준) 조회시 입찰가 한도 설정 기능 제공이 중단됩니다.
  F. 순위기준 탭의 입찰가 기준 조회 기능이 제공 중단됩니다. 노출/예산/클릭 탭에서는 유지됩니다.
  G. 주요키워드 팝업의 "자동 새로고침" 기능 제공이 중단됩니다.
  H. 예상 노출 순위가 지역별이 아닌 전지역 합산 데이터 기준으로 변경됩니다.
 
■ 주요 변경 화면
 
1) 입찰가 변경 화면 중 순위 기준 탭   
 
 
 
2) 주요 키워드 관리   
 
 
 
 
3) 광고관리 My 탭   
 
 
- 데이터 산정 기준에 따라, 두개의 필드가 제외됩니다. 
 
 
※ 알아두세요!

입찰가 변경 화면 > 순위 기준 탭에서 모바일 검색 매체의 선택시 제공되는 예상 입찰가는 키워드가 속한 그룹의 모바일 검색 매체 입찰 가중치를 적용하여 제공됩니다.


감사합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