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게이트
  즐겨찾기   고객센터    
   
   
 
 
 
  > 고객센터 > 공지사항  
 
Home >      
 
작성일 : 16-09-29 14:15
[네이버] 파워컨텐츠 검수 기준 및 최대 노출 가능 개수 변경 테스트 종료 안내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4,142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

 

‘미용, 화장품, 어학’ 키워드 그룹에 대해 변경된 검수 기준을 적용하고 최대 노출 광고 개수를 확대했던, 

2016년 6월 21일(화)부터 진행한 파워컨텐츠 테스트가 9월 21일(수) 종료됩니다.  
 

 이전 공지 내용 확인하기 


 

현재 해당 키워드로 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 중이시거나, 클릭초이스 광고를 집행하고 계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테스트 종료 세부 내용 및 적용 키워드 안내 ]

 

■ 적용 일정 

  - 2016년 9월 21일(수)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적용 대상 키워드 : 미용, 화장품, 어학 그룹의 195개 키워드
 

키워드 그룹

확대 키워드 수 

미용

10

화장품

66

어학

119

총합계

195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 비고에 ‘가이드 변경 테스트 대상 키워드’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

 

 

■ 노출 광고 개수 변경 사항 

  - 테스트 대상 키워드에서는 PC와 모바일 통합 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광고 개수가 기존 최대 5개에서 최대 3개로 축소됩니다. 

 

 

■ 검수 가이드 변경 적용 사항  

 - 테스트 종료일 이후에도 위 키워드에 사용 중인 광고 소재 및 랜딩페이지는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온라인 1:1 문의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