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게이트
  즐겨찾기   고객센터    
   
   
 
 
 
  > 고객센터 > 공지사항  
 
Home >      
 
작성일 : 16-11-11 14:07
[네이버] 기능업데이트: 추적 기능에 '캠페인유형' 정보 추가 제공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4,008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
 
쇼핑검색광고가 오픈함에 따라   
기존 '웹사이트방문' 캠페인과 '쇼핑' 캠페인의 구별이 필요하여 
추적 기능에 <캠페인유형> 정보를 추가 제공합니다.


[ 추적 기능에 '캠페인 유형' 정보 추가 제공 안내 ]

 적용일정
 - 2016년 11월 10일(목) 오후 3시 
 
 변경사항
추적기능 상 '웹사이트방문' 캠페인에 <캠페인 유형> 정보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캠페인유형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웹사이트방문 캠페인: 1
 - 쇼핑 캠페인: 2
 
위 값의 제공 형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추적 기능 > 자동추적 URL 파라미터를 사용하는 경우
 
 - 변경 전: 총 7개의 파라미터가 제공됨.
  > n_media, n_query, n_rank, n_ad_group, n_ad, n_keyword_id, n_keyword 
 
 - 변경 후: 캠페인유형(n_campaign_type)이 추가되어, 총 8개의 파라미터가 제공됨.
  > n_campaign_type, n_media, n_query, n_rank, n_ad_group, n_ad, n_keyword_id, n_keyword
  

2) URL 치환 변수를 사용하는 경우

 - 연결URL 혹은 추적경유사이트URL 에 {campaign_type} 을 넣으면, 광고클릭시 캠페인유형에 따라 적절한 값으로 치환됩니다.
   (웹사이트방문캠페인: 1, 쇼핑캠페인: 2)


감사합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