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게이트
  즐겨찾기   고객센터    
   
   
 
 
 
  > 고객센터 > 공지사항  
 
Home >      
 
작성일 : 16-12-08 14:59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버튼영역 노출대상과 UI 변경.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2,088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

 

지난 11월 29일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렸던  

모바일 파워링크 버튼 변경의 일정이  

2016년 12월 22일(목)에서 12월 29일(목)로 변경되었습니다. 

 

일정에 혼선을 드린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네이버 통합검색-모바일' 영역에 웹사이트검색광고(클릭초이스)를 진행하고 계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파워링크의 노출 버튼 변경 안내 ] 

 

2016년 12월 29일, '모바일 파워링크'의 광고 소재인 

버튼 영역('전화', '위치', '예약', '톡톡', '계산')의 노출 대상과 UI가 변경됩니다.

 

■ 적용 일정: 2016년 12월 29일(목)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적용 배경: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내에 적절하지 않은 버튼이 과도하게 노출되어 광고 성과가 하락하는 것을 방지하고자, 

버튼 노출 시 전환 성과가 좋은 키워드에 한해 버튼을 노출하고자 합니다. 

(모바일 '더보기' 영역에서는 기존 방식과 기존 UI로 노출됩니다.)

 

■ 적용 내용: 

① 노출 대상 변경

 - 변경 전: 광고주가 확장 소재를 입력할 경우, 버튼 무조건 노출.

 - 변경 후: 버튼이 광고 성과 향상에 도움이 되는 키워드에만 노출.  

※ 광고 성과 향상에 대한 기준은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키워드별 노출 여부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② 노출 방식 변경

 1) '전화', '위치', '예약', '계산' 버튼의 노출 UI 변경.

 2) '톡톡' 버튼은 노출하지 않고 아이콘만 노출.
 

 

모바일 파워링크의 버튼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변경 UI는 공지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온라인 1:1 문의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