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게이트
  즐겨찾기   고객센터    
   
   
 
 
 
  > 고객센터 > 공지사항  
 
Home >      
 
작성일 : 16-12-23 13:50
[네이버] 쇼핑검색광고-네이버 쇼핑간 모바일 노출 설정 연동 변경 안내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2,874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 

2016년 12월 29일(목), '네이버 쇼핑' 상품의 모바일 노출 설정이 '쇼핑검색광고' 노출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변경되는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네이버 쇼핑간 모바일 노출 설정 연동 변경 안내] 


■ 적용 일정 
- 2016년 12월 29일(목) 15:00 

■ 변경 내용
쇼핑파트너존에서 설정한 '네이버 쇼핑' 상품의 모바일 노출 여부가 '쇼핑검색광고' 노출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기존: 쇼핑파트너존에서 ‘모바일 과금N(상품 비노출)’로 설정할 경우, 네이버 쇼핑 및 쇼핑검색광고 모두 모바일 영역에 상품이 노출되지 않음.
- 변경: 쇼핑파트너존에서 ‘모바일 과금N(상품 비노출)’로 설정할 경우, 네이버 쇼핑 모바일 영역에 상품이 노출되지 않으며, 쇼핑검색광고의 모바일 노출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음. 


[참고] CPS/CPC 입점몰의 쇼핑파트너존 화면 예시

- 쇼핑파트너존 > 정보수정 > 서비스정보 > 모바일 과금여부 설정

 




※ 알아두세요! 
쇼핑검색광고의 모바일 노출여부는 새로운 광고시스템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모바일 영역에 광고 노출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해당 광고그룹 설정에서 모바일 매체 노출을 제외해주세요.


- 네이버 광고시스템 > 쇼핑캠페인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선택(전체/PC/모바일)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