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게이트
  즐겨찾기   고객센터    
   
   
 
 
 
  > 고객센터 > 공지사항  
 
Home >      
 
작성일 : 18-09-07 15:08
[네이버 파워컨텐츠 등록기준] 랜딩페이지 구성하는 법!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219  

네이버 파워컨텐츠! 파워컨텐츠는 정보를 이용자에게 전달해줌으로써 은근하게 브랜딩을 진행하고,
업체의 이미지를 더욱 긍정적이게, 혹은 전문적이게 보이기 위해 작성하는 것인데요!

오늘은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랜딩 페이지 구성!

랜딩페이지란, 우리가 포스팅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네이버 통합검색에서 파워컨텐츠를 클릭하면 들어와서 컨텐츠를 보는 부분을 랜딩페이지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랜딩 페이지 등록 기준
파워컨텐츠를 등록할 때  랜딩페이지의 컨텐츠를 언제 작성했는지 적는 란이 있습니다.
달력으로 되어 있어 날짜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컨텐츠 작성일과 동일하게 날짜를 등록하셔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보류!! 가 납니다.

또한 파워컨텐츠의 경우 정보성, 신뢰성을 바탕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6개월에 한번씩 콘텐츠를 새로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예전에 쓴 글을 파워컨텐츠를 쓰려고 해도 6개월 이전의 콘텐츠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3개월 이전에 쓴 콘텐츠는 등록 가능하나, 6개월이 된다면 자동으로 보류가 됩니다. (3개월 밖에 광고 게재가 안 된다는 뜻!)
즉, 가장 최근의 콘텐츠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콘텐츠 작성 기준

콘텐츠의 경우 흥미와 정보가 적절하게 섞여 있어야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물론 카페포스팅 / 포스트도 등록 가능합니다.
파워콘텐츠의 경우 정해진 키워드가 있기 때문에 정해진 키워드 (거의 대표 키워드) 안에서 적절하게 내용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내용은 명확하고 충실하게! 가능한 한 끝까지 읽기 좋게 작성하세요.



파워콘텐츠는 상품형과 정보형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하지만 기본 구성은 동일합니다.


작성자가 누구인지 밝히기

광고 영역이기 때문에 작성자가 누구인지 정확하게 밝혀야 합니다.
보통 상단 배너를 작게 넣거나 혹은 "제공자 : 애드게이트 "라는 문구를 넣으셔야 합니다.

만약 업체 명과 블로그 별명이 다르다면 "애게지기는 애드게이트의 블로그 별명입니다"라는 문구를 넣으셔야 합니다.

본문은 위에 언급했듯 재밌고 유익하게 작성해 주시면 되고, 작성 시 1/2 이하부터 업체 명과 홍보성 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그 이전에 홍보성 이미지, 글 등이 확인되면 광고 보류로 광고를 진행하실 수 없습니다.

마지막에는 보통 배너를 삽입하여 홈페이지로 유입되게 만듭니다.


위 이미지를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광고주가 매채 소유자일 경우 제공자 생략이 가능하지만, 블로그 별명이 다를 경우 꼭 별명을 넣어주셔야 합니다.


오늘은 파워컨텐츠의 가장 기본적인 것을 알아봤는데요!
파워컨텐츠 역시 광고 영역으로 브랜딩과 정보성 글을 제공함으로써 신뢰도와 인지도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업종별로 달라지는 등록 기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워컨텐츠도 애드게이트와 함께 진행해 보세요~!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