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게이트
  즐겨찾기   고객센터    
 
  > 고객센터 > 공지사항  
 
 
 
 
Home >      
 
작성일 : 18-09-07 15:29
[네이버 파워컨텐츠] 모바일 컨텐츠 노출 영역 확대!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413  



"

2018년 9월 13일부터 파워컨텐츠가
'모바일 컨텐츠 지면'까지 확대되어 노출됩니다.

"






네이버에서 광고주 여러분들께 모바일 네이버에서 보다 다양한 노출의 기회를 드리기 위헤 파워컨텐츠 노출 지면을 확대했는데요.
새로운 매체 내 광고 노출을 통해 신규 고객 확보, 브랜딩 강화 등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드리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

그럼 애드게이트와 함께 어떤 곳에 노출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노출 영역 및 개수




- 네이버 모바일 뉴스(일반/연예), 지식인, 카페 등 서비스 지면 하단
- 모바일 서비스 홈 및 언론사별 주요 뉴스 하단에 1개의 광고 노출

#일부 업종 제한
사용자에게 민감한 정보를 제공하여 불쾌감을 줄 수 있는 광고의 경우
방송통신위원회 광고 가이드 및 네이버 광고 정책에 따라 노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상 : 의료, 대출, 법률 등)


노출 형태 및 방법


- 이미지, 제목, 설명, 브랜드 명이 노출되게 됩니다.
- 광고 그룹 전략에서 콘텐츠 매체 노출 설정을 (ON)으로 설정하세요. 별도의 등록 없이 새로운 지면에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파워컨텐츠, 비용은?


- 새로운 파워컨텐츠는 콘텐츠 매채 전용 입찰가 입력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파워컨텐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콘텐츠 매체 전용 입찰가 에서 금액 항목을 선택하여 입찰가 설정을 합니다.

- 네이버 모바일 컨텐츠 지면 내 광고 노출은 이 방법을 우선하고 있습니다. 
노출 지면의 특성상 키워드 매칭없이 노출하여 개별 키워드 입찰가 및 검토, 노출 상태 값을 활용하지 않습니다. (소재가 노출 가능한 상태라면 모바일 컨텐츠 지면에 광고노출이 가능 합니다.)
때문에 콘텐츠 매체 전용 입찰가를 별도로 입력하지 않으신다면 해당 그룹의 기본 입찰가가 활용됩니다.

- 클릭당 비용으로 과금이 이루어집니다. 최대입찰가와 품질지수를 바탕으로 AI가 노출 광고를 추천하고 노출된 광고는 클릭당 광고비가 지불됩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