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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09-11 16:34
네이버 파워컨텐츠 보류사항 총정리!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283  

네이버 파워컨텐츠! 직접 한 번 해보신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겪었을 보류사항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텐데요.
충분히 보류사항을 숙지하고 있다 하더라도 보류에 한번쯤은 걸리게 된답니다.

그럴땐 보류의 이유를 충분히 확인하신 후 다시 파워컨텐츠 수정을 하셔야 하는데요.
하지만 먼저 피하는 것이 상책! 보류 후 다시 검수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이랍니다.

이전에도 파워컨텐츠와 관련한 보류 내용에 대해 설명해 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https://blog.naver.com/good1500/221250150815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포스팅을 참고해 주시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은 파워컨텐츠의 보류 사항에 대한 총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이미지 등록 기준에 따른 보류 사항


파워컨텐츠의 이미지 같은 경우 기본적으로 제품 이미지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파일 형식인 bmp, jpg, jpeg, gif (플랫폼 내에서 정사각형으로 crop하여 업로드 진행)로 업로드가 진행됩니다.
이 부분은 일반적인 컨텐츠를 올릴때와 같습니다.  사실 정사각형이 아니더라도 상관은 없습니다 ㅎㅎ

왜냐하면 가장 중요한 부분이 따로 있기 때문인데요.

  ① 텍스트를 삽입한 이미지 (워터마크도 삽입 불가)
  ② 테두리 또는 여백을 사용한 이미지
  ③ 4장을 초과하는 이미지를 병합한 이미지       
       * ‘병합이미지’ 활용시 분할된 이미지는 서로 달라야 하며 각각의 이미지 비율이 동일해야 함
  ④ 해상도가 낮거나 일부/전부가 깨져 보여 이미지 내 실체를 선명하게 알아보기 어려운 이미지
  ⑤ 광고가 게재되는 영역의 주제 또는 광고 대상 사업자/제품/서비스 등과 관련이 떨어지는 이미지
  ⑥ 기타 이용자의 주목도, 가독성이 떨어지거나 또는 떨어질 우려가 있는 저품질 이미지 등
      ※ 타 광고와 동일 이미지가 중복으로 노출 될 경우 ‘선 등록’ 이미지 우선 노출
  ⑦ 이용자가 의학적 효능·효과가 있는 것으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화장품’ 광고에서의 사용 전/후 비교 이미지 등

위와 같은 내용이 이미지에 첨부되어 있다면 보류가 되기 마련입니다. 특히 파워컨텐츠를 작성하실 때는 제품/ 광고 대상 / 서비스 등과 관련이 떨어지는 이미지는 바로 탈락됩니다.


2. 제목 및 설명


파워컨텐츠의 경우 콘텐츠의 제목과 다르게 제목을 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 포스팅의 경우 "네이버 파워컨텐츠 보류사항 총정리!" 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지만 다르게 설정이 가능하다는 말씀을 드리는 것인데요. 제목과 설명의 경우 해당 파워컨텐츠 키워드를 삽입해 주시면 더욱 빠르게 이용자들이 이해가 되기 때문에 한 눈에 들어오는 제목으로 설정하시면 좋습니다.


3. URL과 업체명, 콘텐츠 발행일


마지막으로 URL과 업체명, 콘텐츠 발행일을 정확하게 기입해 주시면 됩니다.

* 여기서 업체명과 블로그 별명이 다를 때는 파워컨텐츠 작성 시 다르다고 기입을 해주시거나, 블로그 별명을 업체명으로 바꾸셔야 한답니다.

또한 포스팅 내용이 홍보성이 없이 순수하게 정보성 포스팅으로 작성이 되어 있는지, 사이트와 파워컨텐츠의 내용이 잘 맞는지, 광고관리자의 비즈머니는 충분히 있는지 등에 대해 확인해 줘야 한답니다!!


생각보다 확인해야 할 것들이 많지만 브랜딩을 위해 파워컨텐츠를 진행하는데요!
홈페이지 유입수를 늘리고, 장기간으로 본다면 매출까지 상승할 수 있는 파워컨텐츠!!

애드게이트와 함께 진행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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