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게이트
  즐겨찾기   고객센터    
   
   
 
 
 
  > 고객센터 > 공지사항  
 
Home >      
 
작성일 : 18-09-14 18:09
[네이버 검색광고] 사이트 광고 전 준비사항 #병원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141  


오늘의 사이트 광고 전 준비사항! 바로 병원인데요.

병원의 경우에는 의료기관 개설신고 또는 개설 허가를 받은 의료기관이라면 사이트 광고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네이버에 "병원"이라는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파워링크 칸에 보시면 다양한 업종의 병원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한의원, 비만병원, 대학병원 등 다양한 병원들이 현재 광고 중에 있답니다  ㅎㅎ

오늘은 애드게이트와 함께 이 병원의 광고 전, 사이트에서 미리 준비할 사항들을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병원이라고 부르는 의료기관은 의료기관이란 의원(치과의원, 한의원 포함), 병원(치과병원, 한방병원, 요양병원, 종합병원), 조산원 등 「의료법」에 근거하여 환자의 진료를 목적으로 설립된 기관을 의미합니다.

의료법에 따라 의료기관을 설립하기 위해서는 먼저 관할 관청에 개설 신고 혹은 개설 허가를 받으셔야 합니다.

아마 개업 하실때 이미 이 과정은 밟고 오신것 같네요! ㅎㅎㅎ





자, 이제 개업의가 되었으면, 사이트 광고를 통해 내 가게를 알리고, 손님을 모아야 할 것 같은데요.

의료기관이 광고를 등록하기 위해선 두 가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① 「의료법」에 의해, 의료기관 개설신고 또는 개설허가를 받은 의료기관(병원, 의원, 한방병원, 한의원, 치과병원(의원), 조산원, 요양병원 등)의 사이트로 광고할 수 있습니다.  

  ② 의료기관 개설신고 또는 의료기관 개설허가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사이트에서 조회를 통해 확인하며, 관련 정보가 조회되지 않을 경우 '의료기관개설신고 증명서' 또는 '의료기관개설 허가증'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사이트:
http://www.hira.or.kr

의료기관으로 인정되려면 이미 해당 관청에 개설 허가를 받았기 때문에 등록 방법은 비교적 짧은 편입니다.





물론 사이트에는 필수 기재 사항들이 적혀 있어야 하는데요.
의료기관 사이트는 메인 페이지에 의료기관 등(의료인, 의료법인 포함)의 1) 의료기관 명칭, 2) 대표자 성명, 3) 의료기관 소재지 주소, 4) 사업자등록번호 등 4가지의 정보를 표시해야 합니다.

사이트 메인페이지 내 의료기관의 정보가 기재되지 않았다면 광고 진행이 불가한데요. 검수에서 걸리기 때문에 꼭! 기재를 원칙으로 하고 있답니다.


이렇게 사이트 등록이 끝났다면 관련 키워드를 등록하고, 비즈머니를 장착 후 광고 진행이 된답니다.
병원같은 경우 CPC(클릭당비용)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보통은 대표 키워드 몇개와 세부 키워드로 진행하게 된답니다!


병원 관련 사이트 광고를 하고 싶다면! 17년의 업력을 가진 애드게이트의 전문 마케터들과 함께 해보세요~!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