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게이트
  즐겨찾기   고객센터    
   
   
 
 
 
  > 고객센터 > 공지사항  
 
Home >      
 
작성일 : 18-09-20 12:58
[네이버 브랜드검색] 새로운 마케팅 툴, 신제품검색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218  


오늘 알려드리는 네이버의 브랜드검색!
내 브랜드만 알리는게 브랜드 검색으로 알고 있었다면,
이제 인식의 전환이 필요한 때입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브랜드 검색 중, '신제품검색'이라는 유형이 있습니다.
이 광고는 모바일에서만 진행되는 광고로, 모바일 검색결과 상단에 브랜드의 신제품을 소개하는 상품인데요!

브랜드에게는 새로운 마케팅의 툴을, 사용자에게는 '새로운 정보 소비 패턴 가이드'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아마 조금이라도 트랜드에 빠른 분들이나 민감하신 분들은 이 광고를 보신분들도 있으실것 같아요.
그런 고로, 이미 운영하고 있는 업체들이 있다는 말인데요.

신제품검색광고의 경우, 모바일 검색결과 상단에 "일주일간 최대 2개의 브랜드가 균등하게 롤링"되어 노출이 됩니다.

노출 시점을 기준으로 출시 6개월 이내의 신제품만 광고 집행이 가능한데요. 브랜드 사의 제품만 광고 집행이 가능하며, 유통사는 광고할 수 없습니다.








좀 더 크게 보시면 이런 이미지로 검색이 되는데요. '파운데이션'이라는 키워드를 검색했을 시, 자신의 브랜드의 신제품이

이미지 + 문구 + 상세보기 / 리뷰

등으로 나온다면 굉장히 많은 사람들에게 유효한 클릭을 얻을 수 있겠죠. 물론 리뷰와 함께 보기 때문에 앞으로의 잠재고객을 확보하실 수도 있구요.


신제품 검색의 경우, 입찰 단위는 키워드 한 개의 단위가 아닌 사전에 세팅해두신 '키워드그룹'으로 진행이 됩니다.
키워드 그룹의 경우 대표 키워드와 동의어, 혹은 신제품을 의미하는 키워드로 구성되게 되는데요. 
앞서 말씀 드렸다시피 일주일간 최대 2개의 브랜드가 균등하게 롤링되어 나오기 때문에 1,2위만 입찰이 가능하며,
2위의 입찰가로 낙찰이 됩니다.

각 키워드 그룹별로 가장 최근에 정기 낙찰이 발표된 회차의 낙찰가 조회가 가능하니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