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게이트
  즐겨찾기   고객센터    
   
   
 
 
 
  > 고객센터 > 공지사항  
 
Home >      
 
작성일 : 18-09-28 16:50
[네이버 검색광고] 사이트 광고 전 준비사항 #흥신소, 심부름센터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105  



요즘 흥신소, 혹은 심부름센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뉴스를 보았어요.

이 이유는 다름이 아닌 아이들의 '왕따'때문이라는 것!
왕따를 당하는 자녀를 위해 온몸에 문신을 한 흥신소 직원을 고용한 아버지의 기사를 보았는데요.

물론 흥신소의 사전적 의미를 봤을 때 "고객의 요청에 따라 대가를 받고 기업이나 개인의 신용, 재산상태, 개인적인 비행 따위를 몰래 조사하여 알려주는 일을 하는 사설기관"이지만... 흥신소나 심부름센터 사이트를 광고할 때에는 이러한 내용을 담을 수는 없습니다.

또한 타인의 사생활 침해 등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언급이 있으면 광고가 불가능한데요.

애드게이트와 함께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흥신소와 심부름센터 등은 사업자가 소유/관리하는 사이트만 광고가 가능합니다.
메인 페이지에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과 전화번호는 필수 기재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중요한 것은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사이트 내에 특정인의 소재 및 연락처, 사생활 등의 조사를 대행한다는 등의 내용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정보원이나 탐정 등의 표현을 사용할 수 없는데요.

마찬가지로 뒷조사, 소재 파악 등의 내용, 의부증, 의처증과 관련된 내용 등 사생활은 물론 불법적인 내용이 담겨 있으면 광고 자체가 불가합니다.





산업과 관련한 내용도 마찬가지입니다. 변호사 자격증이 없는 사람은 영리를 목적으로 법률자문을 할 수 없으며, 법률 지원 등에 관란 내용이 있으면 광고가 불가한데요.

산업 스파이와 관련된 내용을 싣고 싶다면 "기업에 닥칠 피해를 예방하라"는 문구나 "증거 수집을 도와 드린다"는 문구가 좋겠죠 ^^
가정 문제와 관련된 내용 역시 고민 해결이나 문제점 해결과 관련된 문구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배우자의 외도가 의심스럽다, 의처증, 의부증으로 소송에 증거 자료를 얻고 싶다거나, 자녀 문제(왕따, 가출, 폭행) 등을 언급하시면 특정인의 연락처, 소재 등 개인 사생활 조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여겨 광고 등록이 어렵다고 합니다.



이해가 좀 가시나요? ㅎㅎ 흥신소와 심부름센터도 위와 같은 내용을 지킨다면 사이트 광고가 가능하다는 사실!


잘 인지해두셨으면 좋겠습니다 ^^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