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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12-10 12:01
[카카오모먼트] 서비스업종 사례로 보는 광고 꿀팁! #숙박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753  

[카카오모먼트] 서비스업종 사례로 보는 광고 꿀팁! #숙박



서비스 업종이라고 하면 카카오 광고에서는 여행, 관광, 숙박, 웨딩, 출판, 방송은 물론
생활&앱서비스(꽃배달, 법무사, 포토 스튜디오, 렌탈) 등을 이야기한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업종의 경우 웹을 통한 예약을 받기 때문에 웹사이트 방문을 가장 많이 선호하고 계시는데요!

카카오모먼트의 경우,  목적에 맞는 광고 집행을 위해 타깃부터 시작하여 광고 전략을 잘 짜야 해요.
그래야 원하는 "웹사이트 방문" 또는 "서비스 예약"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애드게이트와 함께 숙박업종은 어떻게 전략을 짜면 좋을지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01  리타케팅으로 사이트 재방문 이끌어내기



숙박업종의 경우, 사용자들이 다양한 곳의 가격, 위치, 서비스 등을 비교 분석해보고 결정하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여행지라면 그런 경우가 더 많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리타게팅"을 노려야 한답니다.

방문자 리타게팅을 통해 사이트 재 방문 및 예약을 유도하는 것인데요.

서비스를 비교 중인 관심 유저를 찾아 우리 웹사이트를 방문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페이스북과 비슷하게 카카오의 픽셀을 먼저 설치해주셔야 해요.


02 카카오픽셀 설치하기

픽셀은 유저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인데요.
카카오에서 픽셀을 생성한 후, 펜션 소개 페이지, 예약일정, 예약완료 페이지 등에 픽셀을 설치해야 해요!
(모바일앱이 있다면 카카오 SDK도 받으시면 좋아요.)


03 광고 운영 전략은?

이렇게 픽셀로 모수를 모아둔 후, 내 사이트의 펜션소개 페이지를 다녀간 사람, 예약 일정을 확인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리타게팅을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혹은 아직 웹 방문을 하지 않은 유저 중 "최근 펜션을 검색해 본 유저"를 뽑아 배너광고, 동영상광고 등 디스플레이 광고를 진행하는 것이죠!

키워드 광고를 집행하거나, 집행하고 싶다면 방문자가 많거나 전환이 많은 키워드를 뽑아
DA광고에도 함께 사용이 가능하니, 나만의 잠재 고객을 찾기 딱 좋겠죠?


애드게이트와 함께 카카오모먼트 - 숙박업은 어떻게 운영하면 좋을지 알아봤어요!
숙박업의 경우, 들어왔다 다시 나가는 이탈율이 높으니 리타게팅은 꼭꼭 잊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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