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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12-11 11:44
[카카오모먼트] 서비스업종 사례로 보는 광고 꿀팁! #여행사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375  


[카카오모먼트] 서비스업종 사례로 보는 광고 꿀팁! #여행사

카카오 모먼트로 여행사를 광고하고 싶으신가요?
애드게이트의 광고 꿀팁을 따라 진행하시면 기존 효율보다 더 많은 효율을 얻어 가실 수 있습니다!


여행사의 경우 카카오 모먼트를 이용해 광고하신다면, 플러스친구를 적극 활용해야 하는데요.
플러스친구는 전달력이 매우 강력한 메시지형 광고로, 더 많은 클릭, 더 많은 접속을 이끌어낼 수 있어요.



01 플러스 친구 활용하기




여행사의 경우 상품 특성에 따라 지역별 플러스친구를 타깃하여 발송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역별로 타깃을 정할 수 있는 기능이 있기 때문인데요!

상품 특성에 따라 시/도 타게팅을 적용하여 플친 메시지를 발송하며, 지역 유저를 위한 메시지를 제작하셔야 합니다.
즉, 상품에 따라 다르게 지정해서 메시지를 보내야 한다는 것이에요.




02 메시지 광고 이용하기

메시지 광고는 전달력이 매우 강력한 광고 중 하나에요.
광고주님이 전달하고 싶은 내용을 그대로 입력하고, 보낼 수 있기 때문인데요!

모든 유저에게 맞는 상품정보라면 모든 플러스친구에게 보내 전체 반응률을 높이는 것이 좋겠지만, 상품 특성이 매우 뚜렷한 경우에는 모든 유저에게 보내는 것은 오히려 돈낭비, 광고 낭비라고 할 수 있죠. 불필요한 메시지를 받게 되면 유저의 반응도 좋지 않은데요.
따라서 구매 가능성이 예상되는 지역을 정하고, 지역 플친에게만 광고를 보낼 경우, 구매 전환이 더욱 높아질 수 있어요.

예를 들어, 부산에서 출발하는 상품의 경우 서울이나 수도권, 기타 지방에 보내는 것보다는 부산 인근에 지역 타게팅!
아이들과 함께하는 유럽여행의 경우 아이들이 많은 수도권 중심으로 진행해야 한다는 것이죠.

이런 식으로 타깃을 정밀하게 잡아서 진행해야 전환율이 높아질 수 있답니다.



03 온타임 메시지광고 보내기

 애드게이트에서도 메시지 광고에 대한 포스팅을 꾸준히 진행한 적이 있어요.
카카오 플러스친구 메시지는 온타임 메시지로 진행하여 지역타깃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상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https://blog.naver.com/good1500/221399758238)



애드게이트와 함께 카카오모먼트로 여행사 광고하는 법을 확인해봤어요.
여행사의 경우 상품을 출시할 때에도 타깃을 정확히 정해 상품을 출시하는 것이 광고를 진행할 때 더욱 도움이 된답니다 :)

또한 요즘 플러스친구는 필수라는 점! 플러친구로 메시지 광고는 물론 빠른 1:1 상담을 진행하여
기업의 이미지와 신뢰감을 높여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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