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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12-20 11:41
[카카오모먼트] 뷰티업종 광고 꿀팁 - 스킨케어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326  


애드게이트가 알려드리는 카카오모먼트 광고 꿀팁!

오늘은 스킨케어를 판매하시는 광고주님들을 위한 카카오 모먼트 광고 꿀팁을 알려드리려 왔어요!!

스킨케어 업종의 경우 경쟁이 굉장히 치열해요. 뿐만 아니라 각종 tv프로그램들에서 뷰티에 대한 아이템을 다루면서 품질을 검증하거나 새로운 트랜드로 상품을 제안하기도 하죠.


이러한 '동영상 콘텐츠'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광고 소재 역시 동영상이 대세라는 점!


TV 영상을 재편집해 동영상 광고 소재로 활용해 유저의 관심을 끌어내거나

혹은 뷰티 크리에이터들에게 상품을 제공해 간접적인 광고를 진행하기도 하는데요.


카카오모먼트로는 어떻게 광고하면 좋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을 통해 바이럴 및 브랜드 강화


이미지_1.png


콘텐츠 소비가 활발할 시간대별 집중 노출

- 데모 그래픽 카카오 데이터 타겟 : 성별, 연령, 관심사를 바탕으로 한 관심 유저 타게팅

- 동영상 소비 패턴에 맞춘 시간 타겟 : 주중 / 주말 시간대별 집중 노출

- 타게팅 결과 : VTR 1.4배 상승, CPV 70% 감소, CPM 45% 감소



카카오 모먼트 역시 동영상 소재로 하여금 바이럴을 일으키고, 브랜딩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진행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더욱 효과적으로 바이럴을 진행하기 위해 유저의 콘텐츠 소비 패턴에 맞춰 주중 / 주말 시간대별로 혹은 하루 동안에도 출근, 점심, 퇴근 시간에 맞춰 집중적으로 노출을 시켜야 한답니다.


결과적으로는 더 적은 금액으로 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바이럴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으신데요.

모바일 기기에서의 영상 콘텐츠 소비가 높은 만큼 동영상 광고 역시 카카오톡에서 노출을 진행합니다.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유저들이 영상을 보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구매까지 연결시키기 위해 스토어 연결을 진행해 보시는 것도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될 텐데요.


카카오톡 스토어가 있다면 톡 안에서 동영상 - 스토어 연결 - 자연스러운 구매로의 연결을 이끌어 낼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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