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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12-28 14:14
[카카오모먼트] 쇼핑/의류업종 광고 꿀팁 #여성의류 쇼핑몰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5,218  



패션업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뭐다? 바로 고객과의 진정한 소통인데요.


패션의 경우 고객의 반응을 통한 마케팅을 진행해야 한다고 어제 말씀드렸었죠!
고객층을 두텁게 만들어야 하고, 고객과의 소통은 SNS를 통해 진정성 있게 진행해야
고객분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수단이 될 텐데요.


특히 현재 운영하고 있는 SNS가 있다면 팔로워들을 만들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카카오모먼트를 이용해 카카오 친구도 늘리고,
구매도 증가시킬 수 있는 꿀팁을 전수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친구 늘리기 광고 목적으로 8일 만에 1만 6천 명 증가


친구를 모은 뒤 상품 특성에 따라 지역별 플러스친구를 타겟해 메시지 발송해 구매 전환 증가

- 데모 그래픽 : 구매력 높은 연령과 성별을 타겟
- 집행 기간(시간) 설정 : 매출이 많이 일어나는 시간대별 광고 집행
- 메시지 반응 : 약 8일간 플러스친구가 1만 6천여 명 증가, 친구 추가 비용의 경우 390원대 기록



제가 항상 다음 카카오 관련 포스팅을 하다 보면 카카오메시지를 거의 빠트리지 않는 것 같은데요 ㅎㅎ
그만큼 강력한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는 광고 수단이기 때문이에요.


실제 다양한 업종들에서 플러스친구 메시지를 통해 고객을 모으고, 구매 전환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중 / 소형 쇼핑몰의 경우에도 정기적인 메시지 발송을 통해 실제 구매를 유도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플러스친구 메세지를 보내기 위해서는 플러스 친구가 있어야겠죠....!
자연적으로 증가되는 경우도 있지만, 단기간 내에 플러스친구를 모으기 위해서는 DA광고를 집행해도 좋아요.


광고 캠페인에서 '플러스친구 늘리기' 목적이 따로 있을 정도니까요!



이외에도 광고 배너나 광고를 통해 진입한 랜딩 페이지, 쇼핑몰 내 배너 등을 통해
플러스친구 추가 홍보 이벤트 등을 진행해도 좋겠죠 :)


이렇게 플러스친구를 늘리고, 상품에 따라 메시지를 보내고 싶은 친구들을 타겟하여
광고를 진행한다면 충성고객과 함께 구매 상승이 일어날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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