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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12-31 14:58
[카카오모먼트] 쇼핑/의류업종 광고 꿀팁 # 스포츠 쇼핑몰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652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스포츠가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조깅, 달리기, 축구, 농구, 야구, 골프, 겨울에만 할 수 있는 스키, 여름엔 수영까지!

뿐만 아니라 요가, 필라테스, 헬스클럽 등으로 실내 체육을 볼 수도 있는데요.


이런 운동을 시작하기 위해서 우리가 가장 먼저 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회원권을 끊는 것도 있지만! 장비를 먼저 세팅하기 시작한답니다 ㅎㅎㅎ

스키에 필요한 용품이라던가 요가에 필요한 레깅스, 요가 바지 등을 구입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애드게이트와 함께 이런 스포츠 의류 쇼핑몰은 어떻게 광고하면 좋을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반응 타겟'을 활용해 CTR 및 ROAS 상승



최대한 많은 노출 기회를 확보한 뒤, 광고 반응 데이터를 활용해 매출 전환 확대

- 내 데이터 > 광고 반응 타겟 1 : 일반 연령 캠페인의 디스플레이 클릭 / 전환 반응 데이터

- 내 데이터 > 광고 반응 타겟 2 : 리타게팅 캠페인 디스플레이 클릭 / 전환 반응 데이터

- 광고 반응 타게팅에 대한 광고 반응 : CTR 3.6배, ROAS 2배 상승



스포츠 의류 쇼핑몰의 경우 리타게팅 전략을 쓰시면 좋아요.

광고의 결과를 활용해 광고를 더욱 최적화 시키는 방법인데요.


처음에는 일반 연령의 캠페인의 디스플레이로 광고를 진행해 모수와 데이터를 모은 다음, 리타게팅 캠페인으로 나에게 반응한 고객들에게 한 번 더 우리 브랜드와 상품을 인식시켜 주는 것이죠.


카카오모먼트에서는 '광고 반응 타케팅'으로 리타게팅 광고를 진행시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저들이 광고에 반응했는지는 우리가 클릭이나 전환 데이터로 확인이 가능해요.


그렇기 때문에 광고 반응 리타게팅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1) 최대한 많은 유저를 얻어 전환의 기회를 높일 수 있도록,

2) 운영 데이터를 사용해 광고 반응 타켓에서 데이터를 생선하고

3) 이 데이터를 활용해 리타게팅으로 사용

하는 것을 기본적인 솔루션으로 제공하고 있답니다.

여기서 좀 더 응용하자면 클릭&전환, 클릭, 전환, 클릭>전환 중 원하는 기준을 선택해 캠페인 생성도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전략을 짤 수 있어요 :)

애드게이트와 함께 카카오모먼트로 스포츠 쇼핑몰 광고하는 팁을 알아보았어요!

다음 광고, 카카오 광고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카카오모먼트 광고가 필수!

잘 알아보고 선택해 보시길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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