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게이트
즐겨찾기   고객센터    
 
  > 고객센터 > 공지사항  
 
 
 
 
Home >      
 
작성일 : 19-08-07 13:59
[동영상광고] 유튜브 광고 - 인비디오 오버레이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15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인비디오 오버레이!


인비디오 오버레이는 예약형 광고로 예약 스폰서십 캠페인에 한해 제공되는 광고입니다.

애드워즈에서는 더 이상 인비디오 오버레이가 제공되지 않지만,

이미지형 광고를 오버레이로 표시될 수 있게 할 수 있는데요.

동영상 광고라기 보다는 GDN으로 진행하는 배너광고라고 보시는 것이 빠를 것 같습니다.

(광고 그룹에서 게제 위치를 youtube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예약형 광고 - 인비디오 오버레이

하단과 동영상 옆에 배너 형식으로 진행이 되는 형태인데요.

비디오 플레이어 하단에 오버레이로 표시되는 480x70 사이즈의 이미지광고입니다.

사용자가 동영상을 재생하면 오버레이 광고가 진행되는데요.

원하시는 경우 300x250 사이즈의 디스플레이 광고를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광고주/캠페인이 동일하면 차단되는 시스템으로, 확장형 광고는 허용되지 않고 있습니다.

배너광고 형식으로 진행되는 광고이기 때문에 간단한 콜투액션(CTA) 문구를 포함하여, 배너 클릭 시 기업의 웹사이트 혹은 원하는 링크로 이동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매우 간단하고 짧은 광고이기 때문에 보통은 웹사이트로 이동하는 수를 늘리기 위해 광고하고 있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간단한 이미지 형식이기 때문에 이용자들의 눈길을 끄는 유도 문안을 포함해야 하며,

사용자 1명에 대해 1시간 마다 최소 1번의 노출이 가능해지고 있어요.

유튜브 파트너와 계약된 영상에만 노출된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유튜브 파트너란?

유튜브와 개인간의 광고노출 계약으로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인비디오 오버레이(디스플레이)의 경우 타게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연령, 관심사는 물론 리타게팅과 같이 다른 타게팅과 함께 진행이 가능하죠.

클릭시 과금되는 CPC 방식의 형태를 취하고 있어 더욱 부담없이 광고가 가능합니다!

애드게이트와 함께 유튜브마케팅 - 인비디오 오버레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튜브 광고 역시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더욱 전략을 잘 짜셔야 하는데요.

어떤 목적을 가지고 광고해야 할지, 예산은 얼마를 써야할 지 미리 고민해보시길 바랍니다 ^^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