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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9-08-07 15:43
[다음 카카오 광고] 광고 목적 : 전환 늘리기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15  

다음 카카오 PC/ 모바일 광고 진행 시

온라인 판메 촉진을 원한다면??

광고를 통해 구매 전환을 늘리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전환 늘리기' 를 주목하세요!





다음 카카오의 '전환 늘리기' 목적이란?

전환이란 광고를 보고, 내 상품을 구매하거나, 앱을 설치하거나, 서비스를 구독하는 등의 행위를 일컫습니다.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내 비즈니스를 늘리고 성장시키고 싶다면 인터넷 광고를 통한 전환을 꼭 늘려야 하는데요.

모든 광고에는 '목적'이 필요한 만큼, 카카오 모먼트를 진행하면서도 '전환늘리기'를 목적으로 광고가 가능합니다.

내 업종과 관련된 사용자들 중에서 전환 가능성이 높은 사용자를 착아

광고를 노출하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온라인 판매를 활성화 시킬 수 있다고 하죠.

리마케팅 광고를 집행하고 있었던 광고주라면 이때까지 확보한 모수를 토대로 전환 늘리기를 진행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 현재 구매 전환에 대한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앱 설치 데이터에 대한 전환 최적화는 추후 제공될 예정입니다.

다음 카카오의 '전환 늘리기' 목적의 특징은?

✓ 내 비즈니스를 잘 아는 맞춤형 광고 목적

전환늘리기 목적을 적용하면 내 사이트에서 일어난 온라인 활동 로그를 파악해 노출 대상 고객군을 선정합니다.

기본적으로 사이트 사용자를 기반으로 적절한 고객군을 찾아내기 때문에 내 비즈니스에 특화된 광고목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잠재 소비자를 찾아내는 똑똑한 광고 목적

기존 사용자에게 다시 어필하는 리마케팅을 넘어서, 현 소비자군의 특성과 유사한 잠재소비자군까지 노출 대상을 확장합니다.

수많은 유저를 보유한 카카오의 인사이트를 접목하기 때문에 더 똑똑하게 고객군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 매출 성장에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광고 목적

전환 가능성이 높은 사용자에게 광고가 노출된다는 것은 비교적 적은 노출과 클릭으로도 매출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일한 노출당 비용/클릭당 비용으로 더 많은 액션을 만들어낼 수 있어 효율적으로 광고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전환 늘리기' 광고 목적 설정 시 주의 사항!


구매 식별자 수 : 최근 30일간 픽셀&SDK를 통해 유입된 구매 식별자수 300개 이상

구매 식별자 비율 : 최근 30일간 구매 식별자 수 전체 식별자 대비 40% 이하


✓ 구매 식별자 수를 충분히 모으지 못하셨나요?

내 상품 또는 서비스에 관심을 갖는 사용자의 방문수가 많아지면, 구매 또한 활발해질 것입니다.

먼저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목적의 광고를 운영해 월 300건 이상의 구매로그를 확보하신 뒤 전환늘리기 목적을 적용해보세요.

✓ 구매 식별자 비율이 전체의 40% 이상인가요?

일반적으로 구매값은 방문을 포함한 전체 로그의 40%를 넘지 않습니다.

초과하는 경우, 구매 이벤트가 비정상적으로 설치되었거나, 방문 이벤트가 사이트 전반에 설치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설치된 픽셀을 다시한번 점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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