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게이트
즐겨찾기   고객센터    
 
  > 고객센터 > 공지사항  
 
 
 
 
Home >      
 
작성일 : 19-08-08 16:08
카카오모먼트 - 캠페인 3. 웹사이트 방문자수 늘리기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79  



새로 오픈한 내 웹사이트

왜 사람이 안 들어 올까..?



웹 사이트 방문 늘리기 목적이란?


카카오 모먼트는 다양한 마케팅 목적 달성을 위해 광고 목적 최적화를 지원하고 있어요.

이 부분은 페이스북과 굉장히 유사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페이스북은 약 16개 이상의 광고 목적을 설정할 수 있고, 목적을 가지고 광고 캠페인을 설계할 수도 있어 마케터의 능력과 인사이트가 굉장히 필요하기도 하죠.

하지만 카카오모먼트는 너무나 복잡한 단계는 거치치 않고 직관적인 인사이트로 캠페인을 줄이고 광고 목적 최적화를 통해 목적에 부합하는 광고 집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죠.

그 중 웹사이트 바문 늘리기 목적은 브랜드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 등의 웹사이트 방문을 유도할 때 사용하는 광고 목적이랍니다.


다양한 프리미엄 게재지면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목적을 설정하면 4천만 사용자를 확보한 카카오 서비스 뿐만 아니라 주요 파트너 서비스에도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방대한 규모의 사용자에게 내 브랜드를 홍보해 사이트 방문을 유도해보세요.


다양한 오디언스 설정

불특정 다수에게 광고를 전송하는 것을 넘어, 내 광고에 가장 핏한 사용자를 찾아 그들에게 광고를 보여줍니다.

내 브랜드에 꼭 맞는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한다면 광고 효율은 자연스럽게 높아지겠죠?


다양한 소재 등록

네이티브형 및 배너형 소재 전체, 즉 PC와 모바일에서 게재 가능한 모든 이미지 소재를 지원합니다.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로 잠재고객의 이목을 사로잡아보세요.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목적 설정하기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목적은 캠페인 생성 단계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1.광고 만들기 : 디스플레이광고 선택

2.새 캠페인 만들기 :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목적 선택

3.새 광고그룹 만들기 : 오디언스, 디바이스, 개재지면, 예산 및 일정 설정

4.새 소재 만들기 : 네이티브형, 배너형의 모든 소재 등록 가능

5.광고 노출 : 광고 심사가 완료되면 카카오 서비스를 이용하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광고가 노출됩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