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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9-08-08 16:12
카카오모먼트 - 캠페인 4. 전환(=매출) 늘리기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48  

전환 = 매출

전환 늘리기 캠페인

상품 또는 서비스의 온라인 판매 촉진 방안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아마 모든 회사의 존재 이유이자 앞으로 나아가야할 목적!

바로 매출을 늘리는 것일텐데요. 광고를 통해 구매 전환을 늘리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전환늘리기 광고 캠페인은 어떤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환 늘리기 목적이란?

전환이란 광고를 보고 상품을 구매하거나, 앱을 설치하고, 서비스를 구독하는 등의 행위를 말하는데요.

온라인 판매를 늘려 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싶다면 카카오모먼트의 '전환 늘리기' 목적을 설정해 보세요.

전환 가능성이 높은 사용자를 찾아 광고를 노출하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온라인 판매를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픽셀과 SDK 타겟을 활용해 리마케팅 광고를 집행하고 계셨다면, 이제는 구매 전환에 특화된 마케팅을 시도해 볼 차례입니다.

확보한 모수를 전환 늘리기 목적에 바로 적용해 내 고객과 유사한 신규 구매 고객까지 만나 보세요.

전환 늘리기 목적의 특징

✓ 내 비즈니스를 잘 아는 맞춤형 광고 목적

전환 늘리기 목적을 적용하면 내 사이트에서 일어난 온라인 활동 로그를 파악해 노출 대상 고객군을 선정합니다.

기본적으로 사이트 사용자를 기반으로 적절한 고객군을 찾아내기 때문에 내 비즈니스에 특화된 광고 목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잠재 소비자를 찾아내는 똑똑한 광고 목적

기존 사용자에게 다시 어필하는 리마케팅을 넘어서, 현 소비자군의 특성과 유사한 잠재소비자군까지 노출 대상을 확장합니다.

수많은 유저를 보유한 카카오의 인사이트를 접목하기 때문에 더 똑똑하게 고객군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 매출 성장에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광고 목적

전환 가능성이 높은 사용자에게 광고가 노출된다는 것은 비교적 적은 노출과 클릭으로도 매출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일한 노출당 비용/클릭당 비용으로 더 많은 액션을 만들어 낼 수 있어 효율적으로 광고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목적 설정하기


1. 광고 만들기 : 디스플레이광고 선택

2. 새 캠페인 만들기 : 전환 늘리기 목적 선택

3. 새 광고그룹 만들기 : 오디언스 설정, 디바이스 및 개재지면 설정, 예산 및 일정 설정

4. 새 소재 만들기 : 네이티브형, 배너형의 모든 소재 등록 가능

5. 광고 노출 : 광고 심사가 완료되면 카카오 서비스를 이용하는 잠재고객에게 광고가 노출됩니다.


여기서 잠깐!

전환 늘리기 시작 전 픽셀과 SDK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전환 늘리기의 경우 구매 시기별자수와 그 비율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구매 식별자수 : 최근 30일간 픽셀 & SDK를 통해 유입된 구매 식별자수 300개 이상

구매 식별자 비율 : 최근 30일간 구매 식별자수 전체 식별자 대비 40% 이하


구매 식별자수를 충분히 모으지 못했다면 웹사이트 방문하기로 식별자수를 늘려야 합니다. 월 300건 이상의 구매 로그를 확보한 뒤 전환 늘리기 목적을 적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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