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게이트
즐겨찾기   고객센터    
 
  > 고객센터 > 공지사항  
 
 
 
 
Home >      
 
작성일 : 19-08-14 13:38
[네이버]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151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파워컨텐츠는 파워링크 하단에 블로그로 운영되는 광고 영역입니다.

네이버 파워컨텐츠 광고는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로 운영되는 것이 아니라

네이버에서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목록을 제공해 주어, 이 안에서 내 업종에 맞는 키워드를 선택하고, 파워컨텐츠 광고 기준에 맞게 글을 쓴 후 광고를 내보내게 됩니다.

파워컨텐츠는 이용자의 정보 탐색 의도가 깉은 키워드에 대해 해당 분야의 전문가인 광고주가

블로그, 포스트, 카페 등의 컨텐츠를 이용해 보다 정확하고 자세한 스토리 텔링이 가능한 광고 영역입니다.

2019년 6월 27일(목)부터 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구매 가능 키워드가 확대됩니다.

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 중이시거나, 이번 확대 대상 키워드로 파워링크 광고를 진행하는 광고주 여러분께

사전 안내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확대 대상 키워드 : 총 1,505개 키워드 (정보형 : 1,295개, 상품형 : 210개)

- ​정보형 키워드

- ​상품형 키워드

※ 일부 업종에 포함되어 있는 '지역 테스트 키워드'에 광고 게재를 희망하시는 광고주님께서는등록 기준 중 '지역명 키워드' 검수 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검수 기준 바로가기)​

※ '자동차 폐차의 모집을 대행하는 업체/사이트는 랜딩페이지에 대행업체임을 나타내는 내용의 문구를 표시해야 합니다.

※ 키워드 분류는 광고주님의 편의를 위해 속성이 유사한 키워드를 묶어 구분한 것 입니다.

이에 구매 가능한 키워드가 광고주님의 업종과 다른 키워드 그룹에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전체 키워드를 확인해 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예시 – ‘신혼여행박람회’ 키워드는 대분류 기준 ‘결혼/출산/육아’에 포함되어 있으나

동시에 여행 등 관련 업종의 광고주분들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 알아두세요!

1. 지역 테스트 키워드는 일반 키워드와 다른 검수 가이드가 적용되기 때문에 하나의 광고 그룹에 일반 키워드와 지역 키워드를 동시에 추가하여 관리할 경우 보류되는 케이스가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지역 키워드와 소재는 별도의 그룹에서 관리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2.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

3. 6월 27일(목) 15:00시 이후 광고 등록가능하며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

4. 확대 대상 키워드의 통합 검색 결과에서 사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의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