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게이트
즐겨찾기   고객센터    
 
  > 고객센터 > 공지사항  
 
 
 
 
Home >      
 
작성일 : 19-11-19 13:11
카카오 디스플레이 광고 노출 영역 추가 안내 > 다음 자동차 (11/18)
 글쓴이 : 애드게이트
조회 : 31  

11월 18일(월), 다음 자동차 영역 내 디스플레이 광고가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노출 영역이 추가됨에 따라 광고 비용이 증가할 수 있으니 아래 안내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광고 영역 안내

1. 적용일 : 2019.11.18 (월) - (적용 예정)

 

2. 적용 대상

    (1) 노출 영역 : 다음 자동차 영역 (PC/MO)

    (2) 적용 광고 : 네이티브광고 (이미지피드, 썸네일피드)

 

3. 노출 위치  

    - 다음 (PC) > 자동차 섹션 /기사뷰 > GNB 영역

    - 다음 (MO) > 자동차 기사뷰 > 댓글하단 > 이시각 추천뉴스 4번째 피드 영역

 

4. 노출 방법

     (1) 광고 목적 : 목적 없이 광고하기,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전환 늘리기, 카카오 친구 늘리기

     (2) 디바이스 및 게재지면 설정 : 디바이스 - 모바일, PC, 전체 / 게재지면 - 다음, PC, 전체

     (3) 소재 등록 

 
 광고 노출 영역

다음 (PC) > 자동차 섹션/기사뷰

다음 (MO) > 자동차 기사뷰 > 댓글하단

적용 방법
 

1) 광고 목적

     목적 없이 광고하기,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전환 늘리기

 

 2) 디바이스 및 게재지면 설정

     디바이스 -  PC, 전체 / 게재지면 - 다음, 전체

 

 3) 소재 등록 : 네이티브광고 

 (1) 이미지피드 : 프로필이미지 + 타이틀 소재 구성 요소 조합

 (2) 썸네일피드 : 프로필이미지 + 타이틀 

1) 광고 목적

   목적 없이 광고하기,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전환 늘리기, 카카오 친구 늘리기

 

 2) 디바이스 및 게재지면 설정

     디바이스 - 모바일, 전체 / 게재지면 - 다음, 전체

 

 3) 소재 등록 

  (1) 썸네일피드 : 홍보이미지 + 프로필명 + 타이틀

     

   (4) 노출 예시  

    <PC>

 

   <모바일>

 

 

※ 참고사항 

 

- 네이티브광고 등록 시 소재 미리보기는 노출되는 일부 지면의 형태를 예시로 제공되며, 노출되는 매체의 지면에 따라 사용되는 광고 소재 요소(프로필명, 타이틀, 홍보이미지 등)가 달라집니다. 또한 크롭되어 노출되기 때문에 가능한 상품/피사체/오브젝트는 정중앙 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 네이티브(이미지피드/썸네일피드) 소재 등록 (2) 디바이스를 전체 또는 모바일, PC로 선택 (3) 게재지면을 다음으로 선택해 놓으신 경우, 트래픽이 증대됨에 따라 소진액이 증가될 수 있습니다. 일 예산과 입찰 금액을 점검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 광고 운영에 도움되는 자료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플랫폼 등록 가이드 및 자료를 통해 광고 운영에 도움될 수 있는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for 비즈니스 지원센터 바로가기

☞ 디스플레이광고 제작가이드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